TOP 호치민황제투어 SECRETS

Top 호치민황제투어 Secrets

Top 호치민황제투어 Secrets

Blog Article

한국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한국말을 어느 정도 할 줄 아는 캐디가 배정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은 영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 정도만 가능합니다. 간혹 베테랑 캐디에게는 조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티엉 토동 가라오케는 다낭에서 꼭 가봐야 할 유명 가라오케 중 하나로 베트남의 전통음악 중 하나인 티엉 토동을 따라 이름지어졌습니다. 해외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이라 언제나 붐비는 업소입니다.

베트남 골프 투어의 가격은 다양하며, 골프 코스, 숙박, 및 서비스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베트남은 마치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통합니다. 다양한 방식의 유흥을 국내에 비해서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만족스러운 퀄리티로 즐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

다낭은 자유투어도 많이 오시지만 패키지나 워크숍으로 오시는 분들도 제법 되는 동네입니다. 그렇게 수십 명씩 오셨는데 가라오케나 에코걸등 하루의 상당 부분을 밤문화에 투자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준비된 게 붐붐 패키지입니다.

골든 로터스 스파에서는 전신, 어깨 및 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숙련된 마사지사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첫째 날 : 패스트 트랙으로 이미그레이션 빠져나오신 뒤, 준비된 차량에 담당 실장과 미팅 및 동승하신 뒤 호텔 체크인. 시간에 따라 마사지나 이발소 모신 뒤 식사 후 베트남골프패키지 가라오케 또는 에코걸

다낭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인 미케 해변을 끼고 있는 도시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게다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도 있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동남아 지역에서 가장 높은 퀄리티로 만족스러운 유흥을 경험해 보고자 한다면 선택지는 단연 베트남일 수밖에 없습니다.

나트랑 여행정보 다낭 여행정보 동남아 태국I필리핀 여행정보 호치민 여행정보

골프 패키지의 일정 구성은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해 라운딩을 즐기는 한편 중식은 대부분 클럽 하우스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라운딩을 마친 뒤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매일 다른 종류의 밤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로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와 유흥을 둘 다 좋아한다면 상당히 매력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태국 등 인근의 다른 동남아 국가들과 달리 베트남은 전반적으로 유흥에 대해 자유롭고 개방적인 분위기가 결코 아니므로, 아무런 정보도 없이 베트남을 방문한다면 분명 실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베트남 골프여행 시 예산을 줄이는 게 가장 중요한 목표라면, 지방의 잘 알려지지 않은 건축가가 설계한 골프 코스를 찾아보는 방법도 좋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